안효섭, 첫 스크린 뜬다[공식]

안병길 기자 2024. 1. 24.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주인공 ‘김독자’ 역···지수도 함께
누적 조회수 2억뷰 웹소설 원작
안효섭. 더프레젠트컴퍼니



배우 안효섭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김독자’역으로 분한다.

안효섭의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안효섭 배우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김독자’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전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영화로,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현재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에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식과 함께 초호화 캐스팅이 공개되며 일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안효섭은 주인공 ‘김독자’ 역으로 나선다. 김독자는 평범한 직장인이자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에게 빠져 아무도 읽지 않는 연재 소설을 완독한 유일한 인물이다. 괴물이 판치는 판타지 소설이 현실이 되어버린 기발한 설정의 세계관에서 김독자로 분한 안효섭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 역의 이민호와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호산, 최영준, 지수(블랙핑크) 등의 배우들과 함께 장대한 여정에 나서며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효섭은 앞서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대체 불가 매력,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가장 핫한 청춘 배우로 떠올랐다. ‘홍천기’, ‘사내맞선’, ‘낭만닥터 김사부’, ‘너의 시간 속으로’ 등을 통해 작중 인물의 감정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준 그는 출연한 작품을 연이어 흥행에 성공시키고, ‘효섭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지난 7월부터 아시아10개 도시에서 개최된 아시아 투어를 통해 5만여 명의 팬들을 만난 안효섭은 핫한 글로벌 인기를 제대로 입증해 그가 이어나갈 차기작 소식에 전에 없는 관심이 쏠렸던 바. 판타지를 현실로 옮겨내는데 탁월함을 선보이는 안효섭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소식만으로 전 세계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 역시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안효섭이 출연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지난 12월 크랭크인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