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형제, 브라이언 절도 의심 “범죄 현장 잡아” 압수수색 실시 (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브라이언 집을 수사했다.
1월 23일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브라이언은 두 번째 집도 깨끗할까 (with 조조형제) 청소광브라이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브라이언은 조준호 조준현 형제에게 집 청소를 부탁했다.
조조형제는 청소광으로 빙의해 집을 둘러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브라이언 집을 수사했다.
1월 23일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브라이언은 두 번째 집도 깨끗할까 (with 조조형제) 청소광브라이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브라이언은 조준호 조준현 형제에게 집 청소를 부탁했다. 브라이언은 "이곳은 나의 세컨 하우스겸 사무실이다. 스케줄 때문에 평택 집을 오래 못 가서 서울에 나의 반려견을 데려왔다. 봐줄 사람이 필요해서 맡긴다. 아이들을 잘 봐주되 본인들의 흔적은 남기지마라"고 당부했다.
조조형제는 청소광으로 빙의해 집을 둘러봤다. 조조형제는 서랍장에 이불과 욕실 매트를 같이 보관한 것을 보고선 "관리를 이렇게 하면 오래 쓸 수가 없다. 이걸 이불하고 어떻게 같이 보관하냐"며 혀를 내둘렀다.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도 발견됐다. 조조형제는 호들갑을 떠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조조형제는 "선풍기 버튼만 닦고 그 뒤는 닦지 않았다"며 "청소 이렇게 하면 안 된다"고 꼬집었다.
특히 조조형제는 "절도를 잡았다"며 "압수수색을 시작해 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도난 방지 경보 태그가 그대로 달린 물건이 있었던 것. 형제는 "집 구석구석 수색해. 지금 집에서 뭐가 나올지 모른다. 범죄 현장을 여기서 잡아버렸네"라고 상황극을 펼쳤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