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소유주데이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운영사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2호 부동산 이태원 베리베리베리머치(BBVM)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소유주데이'를 23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소유 서비스의 철학에 동참하고 함께 해주시는 소유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간금융, 경험금융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계속해서 투자자분들과 소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 운영사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2호 부동산 이태원 베리베리베리머치(BBVM)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소유주데이'를 23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소유 1호 부동산 안국 다운타우너에서 개최된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소유주데이'다. 소유 앱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한 2호 투자자 가운데 약 30명이 초청됐다.
소유주데이는 고객이 투자한 건물에 직접 방문하고 정보 공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오프라인 행사다.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이어진 행사는 △리뉴얼된 공간 둘러보기 △식사 및 디저트 맛보기 △토크로 알아보는 내 건물 가치(Q&A 세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호 공간운영사인 글로우서울의 유정수 대표는 “투자자와 직접 건물과 상권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뜻깊었다”며 “베리베리베리머치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나아가 경리단길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소유 서비스의 철학에 동참하고 함께 해주시는 소유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간금융, 경험금융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계속해서 투자자분들과 소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태원에 위치한 베리베리베리머치는 겨울철 딸기와 계절별 베리류를 활용한 홈메이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0兆 헬스케어 시장…모바일 건강관리앱 쏟아진다
- SK하이닉스, HBM공정에 국산장비 대거 투입
- 화재현장서 만난 尹-한동훈...갈등설 진화하나
- 美 대선 앞두고 SNL 등장한 트럼프?
- 산업계 디지털 전환 속도…범부처 연계 지원 나섰다
- 이재명, '대장동 재판' 출석… 재판부 허가로 오후엔 퇴정
- “여권 안 챙겼는데”…겨울 태풍에 英 국내선, 다른 나라 착륙
- 미스 저팬 맞아?…우크라이나 출신 귀화 여성이 日 미인대회 1위
- '이쑤시개'를 튀겨먹는다고? [숏폼]
- [여의도 나침반]이재성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다대포 대첩 승전보, 정책선거로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