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교포 제니’ 이수지, 하다하다 ‘뮤뱅’ 계단샷까지. 셀프감금에 웃참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17세 미국계 MZ 교포 제니'라는 부캐로 인기몰이 중인 코미디언 이수지가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 유행인 일명 '뮤뱅 계단샷'을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이수지는 23일 개인채널에 "아이돌 사이에 이 챌린지가 유행이라던데"라며 과감하게 난간 틈에 몸을 밀어넣었다.
결국 다시 몸을 빠져나와 앞으로 들어간 이수지는 "왜냐하면 이거 뮤직 프로그램 하는 아이돌들 이거 챌린지 다했다. 제니도 할 수 있어"라며 어눌한 교포 발음으로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최근 ‘17세 미국계 MZ 교포 제니’라는 부캐로 인기몰이 중인 코미디언 이수지가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 유행인 일명 ‘뮤뱅 계단샷’을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뮤뱅 계단샷’은 KBS2 ‘뮤직뱅크’ 생방송이 이뤄지는 여의도 KBS홀의 대기실 계단에서 찍는 사진을 지칭하는 것으로, 계단 맨 아래에 동그랗게 굽어진 쇠 난간에 몸을 쏙 끼워 찍는 게 핵심이다
방탄소년단의 진·지민, 오마이걸 승희, 비투비 민혁 등 수많은 아이돌들이 문제의 난간을 창의적으로 해석한 계단샷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수지는 23일 개인채널에 “아이돌 사이에 이 챌린지가 유행이라던데”라며 과감하게 난간 틈에 몸을 밀어넣었다. 뜻밖에 몸이 쏙 들어간 가운데 잠시 당황한 이수지는 “앞으로 찍어야 되는데. 이거 아니다. 망했다”라며 몸을 돌려보려 했지만 버둥대다 그대로 끼어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다시 몸을 빠져나와 앞으로 들어간 이수지는 “왜냐하면 이거 뮤직 프로그램 하는 아이돌들 이거 챌린지 다했다. 제니도 할 수 있어”라며 어눌한 교포 발음으로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이를 찍던 스태프가 빵터진 가운데 한 스태프가 “와, 언니 진짜 미쳤다.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는 건데요”라며 소리쳐 웃음바다가 됐다.
이수지의 열정에 박준형은 “아 진짜 너무 웃겨서 눈물이..”라는 반응이었다. 팬들도 “혹시나 낑겨 못나올까봐서리 손에 땀이 나서 혼났드래요” “내사랑 줴니 씨스털~ 줠대 1그람됴 사라지면 안돼” “싸이씨 뭐하세요?” 라며 호응했다.
한편 이수지는 유튜브채널 ‘네칼코마니’에서 MZ교포 제니로 미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故 이선균 수사 경찰, 디스패치 압수수색 “취재기자 휴대폰 노트북 압수해갔다”
- 이수지, 결혼 4년만 임신에 남편 반응 “헐 대박, 나 이번 판까지만 하고” 게임 지못미(오은영의
- 김지훈, 한강뷰 아파트 1억 5천에 구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