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컴백 앞두고 롱런 인기... 美 빌보드 12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Perfect Night'로 국내외 차트에서 롱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7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가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 200'에서 각각 23위, 37위에 자리하며 12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Perfect Night’로 국내외 차트에서 롱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7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가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 200’에서 각각 23위, 37위에 자리하며 12주 연속 차트인했다.
‘Perfect Night’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여전히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 곡은 한국 유튜브 뮤직의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1월 12~18일)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멜론과 벅스의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1월 15~21일)에서 ‘톱 3’에 오르며 발표된 지 약 3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상위권에 붙박이처럼 자리하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월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