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린 상대로 혼신을 다한 ‘배 띄어라’ 감동 물결 (현역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사랑이 국악에 처음 도전하면서 한계를 뛰어넘은 무대로 월요일 밤 감동을 선사했다.
별사랑은 지난 23일 밤 9시 10분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린과 맞대결을 펼치게 된 별사랑은 국악 장르에 첫 도전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별사랑은 경기민요 전공자 출신인 트로트 후배 김호연을 찾아가 국악 발성부터 꺾기 창법까지 꼼꼼하게 익히며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사랑은 지난 23일 밤 9시 10분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트롯한일전에 출격할 국가대표 TOP7 선발전 준결승 1라운드 1대1 라이벌전이 펼쳐졌다.
처음 선보인 국악 장르에도 혼신을 다하는 무대로 대성, 신유의 기립박수를 끌어냄은 물론, 국민 판정단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는 등 관객의 마음 역시 움직였다.
한편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정식 데뷔한 별사랑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6에 이름을 올리며 ‘트로트 인기’를 제대로 이끌었다. 별사랑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 발표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사진=MBN ‘현역가왕’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제대로 즐긴 겨울 여행…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설하윤, 가슴 뚫린 파격 비키니…강추위 잊은 핫한 자태[DA★]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유병재家, ‘발기’ 오타 한방에 여럿 배꼽 잡네…홍진경도 난리 [DA★]
- 윤혜진, ♥엄태웅 멱살 잡을 뻔한 사연…부부 싸움 언급 (라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