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없이 연기하는 쓰레기 이이경, 제발 몸사려주세요(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내일이 없는 듯한 쓰레기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이이경은 1월 22일,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 최악의 남편 박민환으로 분했다.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이경이 그동안 쌓아 온 내공을 터뜨리고 있는 지금, 이이경이 향후 그려나갈 박민환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이경이 내일이 없는 듯한 쓰레기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이이경은 1월 22일,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 최악의 남편 박민환으로 분했다. 극 중 참을 수 없는 밉상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혈압을 상승케 했다.
여자친구 강지원(박민영 분)에겐 차갑지만 여친의 친구 정수민(송하윤)에겐 한없이 자상한 남자 박민환은 지원을 향한 적개심으로 자신을 유혹하는 수민에게 단 한번의 거부 없이 넘어갔다. 워크샵에서 뜨거운 밀회를 즐기며 지원이 준비한 복수의 덫에 걸려들었다. 전 재산을 투자한 주식이 폭락하자 그제서야 수민과의 관계를 정리하려 한 민환은 자신의 돈줄이 될 지원과의 결혼을 서둘렀다.
과거 역대급 가성비 프로포즈로 지원을 실망하게 했던 민환은 지원에게 빌 붙어 살기 위해 '가족'을 무기로 결혼 이야기를 꺼냈고, 삼대독자, 아이, 나이 등으로 가스라이팅 하며 지원에게 결혼을 압박했다. 지원이 거부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 민환은 과거와는 다르게 화려한 드론 퍼포먼스와 반지를 준비하며 로맨틱하게 청혼, 휘몰아치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뺏고 뺏기는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알렸다.
이이경은 갈등의 중심에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박민환을 200% 소화해내며 그야말로 전무후무한 이이경 표 캐릭터를 완성했다.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다양한 표정은 폭력적이고 가벼운 박민환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온전히 미워할 수 없게 만들었다. 결과적으로 그런 박민환은 극의 재미를 증폭시키며 드라마를 즐기는 하나의 요소가 됐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 갈고 닦은 이이경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는 몸을 사렸으면 하는 연기로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방송 내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이경이 그동안 쌓아 온 내공을 터뜨리고 있는 지금, 이이경이 향후 그려나갈 박민환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