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이이경과 질척 스킨십+폭풍 딥키스…박민영 원했지만 눈물(내남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하윤과 이이경이 폭풍 스킨십을 선보였다.
1월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8회에서는 서로에게 빠져 버리는 정수민(송하윤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이 그려졌다.
이날 박민환은 강지원(박민영 분)에게서 돈을 빌려 목걸이를 샀다.
박민영에게서 절교 선언을 당한 정수민은 복수를 꿈 꿨고, 박민환의 대시를 받아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송하윤과 이이경이 폭풍 스킨십을 선보였다.
1월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8회에서는 서로에게 빠져 버리는 정수민(송하윤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이 그려졌다.
이날 박민환은 강지원(박민영 분)에게서 돈을 빌려 목걸이를 샀다. 강지원은 박민환이 여자랑 한 번 자기 위해 목걸이를 산다고, 자신도 받아봤다는 걸 이야기하면서 지켜봤다.
박민영에게서 절교 선언을 당한 정수민은 복수를 꿈 꿨고, 박민환의 대시를 받아들였다. 강지원은 정수민이 자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박민환을 잡을 거라는 걸 모두 예측하고 있었다.
결국 정수민과 박민환은 워크샵 캠핑장에서 격렬한 키스를 나누었다. 질척한 스킨십이 계속되는 가운데 멀리서 이를 지켜보던 강지원은 눈물을 흘렸다.
지독한 복수 속에서 눈물을 보인 강지원을 위로한 건, 그의 복수를 응원하고 있는 유지혁(나인우 분)이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