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인천지역후원회 후원금 3000만원 기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는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이자 더네이버스클럽인 신계철 ㈜에스에스오트론 대표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계철 대표는 2021년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에 가입한 이후 국내 및 해외 위기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연 1000만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 클럽'에 등재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는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이자 더네이버스클럽인 신계철 ㈜에스에스오트론 대표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계철 대표는 2021년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에 가입한 이후 국내 및 해외 위기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연 1000만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 클럽’에 등재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만 8000만원에 달한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국가보훈대상자 중 취약계층 물품지원 및 아동장애인 생활시설 개보수지원, 그리고 인천 서구지역 아동 · 청소년 경제적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계철 대표는 “할 수 있다 생각하면 기적이 일어난다고 믿는다”며 “더 많은 기적을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은 “경기침제로 이웃을 향한 나눔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에 선한 영향력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장은 “꾸준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이 뜻을 함께해 더 많은 이웃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에스오트론은 반도체 후공정 자동화장비, 검사장비,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업체로써 2006년 설립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hsh335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전말…"의사·간호사 알바 쓴 거 아니다"
- 강수정, 김강우와 무슨 사이길래…"수영복 흑역사 때문에 얼굴 못 봐"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10㎏ 감량 홍현희, 위고비 의혹 "화병 나"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
- '111만 뷰티 유튜버' 다또아, 29세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