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AOA 유나, ♥작곡가 신랑과 "사랑 넘쳐"..눈부신 드레스 자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그룹 AOA 출신의 유나가 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유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유나는 다음 달 결혼을 앞두고 있다.
한편 2021년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팀 내 유닛 AOA 블랙과 AOA 크림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결혼을 앞둔 그룹 AOA 출신의 유나가 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유나는 23일 "사랑이 넘쳤던 가봉스냅"이라며 여러 장의 웨딩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걸그룹 활동 당시보다 한층 예뻐진 유나는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초록색 드레스를 입은 자태는 공주님을 연상케 하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유나는 다음 달 결혼을 앞두고 있다.
유나는 지난 11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유나의 예비신랑은 음악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일원인 작곡가 강정훈으로 알려졌다. 별들의 전쟁은 씨스타19 '마 보이', 워너원 '투 비 원',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있지 '달라달라', '워너비' 등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업했다.
유나와 강정훈은 음악을 매개체로 가까워졌다. 유나는 'e.NA'라는 예명으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면서 강정훈과 인연을 맺게 됐다.
한편 2021년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팀 내 유닛 AOA 블랙과 AOA 크림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 활동을 병행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쳐오다 2021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팀을 탈퇴했다. 팀 탈퇴 후 유나는 필라테스 강사로 지내면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태 종용당한 미혼모 아나운서 사연에..서장훈 “그런 인간? 기대 말라” 분노 ('물어보살')
- 이지아, 신동엽과 술 마시고 만취..카메라 향해 “술 안마시면 가”(짠한형)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이사한 집 공개…아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