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카라 합류 전 1달 13㎏ 감량, 물수건으로 입술만 적셔”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지가 극단적인 다이어트 경험을 말했다.
이상민은 허영지에게 "높은 경쟁률을 뚫고 뒤늦게 걸그룹 카라 멤버로 합류했다. 독기가 없으면 버티기 힘들다"고 말했고, 허영지는 "제가 생각해도 독했던 것 같다"며 카라 멤버로 합류하기 위한 서바이벌 당시를 회상했다.
허영지는 당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전에 "아파서 독한 약을 먹어 13kg가 쪘다. 입원해 있으면서. 그거 끝나자마자 카라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에 합류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지가 극단적인 다이어트 경험을 말했다.
1월 2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오지호, 이정진,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허영지에게 “높은 경쟁률을 뚫고 뒤늦게 걸그룹 카라 멤버로 합류했다. 독기가 없으면 버티기 힘들다”고 말했고, 허영지는 “제가 생각해도 독했던 것 같다”며 카라 멤버로 합류하기 위한 서바이벌 당시를 회상했다.
허영지는 당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전에 “아파서 독한 약을 먹어 13kg가 쪘다. 입원해 있으면서. 그거 끝나자마자 카라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에 합류했다”고 말했다.
그렇게 살이 찐 상태로 한 달 만에 13kg을 감량해 원래 몸무게로 돌아갔다고. 허영지는 “물을 마시면 몸무게가 올라가서 물수건으로 입술만 적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카라 합류 후에도 바로 33곡의 노래와 안무를 모두 외워야 하는 강행군이었다고. 허영지는 “그게 되더라. 내가 해야 하는 거니까 했다”고 돌아봤다.
탁재훈이 안타까워하자 허영지는 “왜 이렇게 오늘 따뜻하냐”며 놀랐고 탁재훈은 “오빠 위치가 있잖아. 대상 탄 사람들은 이렇게 하던데? 재석이도 이렇게 하고”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