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윈터투어, 25·26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
2024. 1. 24. 0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가 2024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5∼26일 윈터투어 1회 대회를 태국 방콕 피닉스 골드 방콕 골프클럽(파70)에서 개최한다.
윈터 투어는 태국 등 동남아 지역에서 주로 겨울 훈련을 하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이 겨울 훈련 성과를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3승을 따낸 고군택과 허인회, 김찬우 등 KPGA 코리안투어 챔피언과 태국 프로 등 136명이 참가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가 2024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5∼26일 윈터투어 1회 대회를 태국 방콕 피닉스 골드 방콕 골프클럽(파70)에서 개최한다.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열리는 윈터 투어 대회당 총상금은 1억 원이고 우승상금은 1500만원이다. 윈터투어는 1회 대회와 2회 대회(2월1∼2일) 등 총 2개 대회로 진행된다. 윈터 투어는 태국 등 동남아 지역에서 주로 겨울 훈련을 하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이 겨울 훈련 성과를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3승을 따낸 고군택과 허인회, 김찬우 등 KPGA 코리안투어 챔피언과 태국 프로 등 136명이 참가한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정연, 제대로 즐긴 겨울 여행…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설하윤, 가슴 뚫린 파격 비키니…강추위 잊은 핫한 자태[DA★]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유병재家, ‘발기’ 오타 한방에 여럿 배꼽 잡네…홍진경도 난리 [DA★]
- 윤혜진, ♥엄태웅 멱살 잡을 뻔한 사연…부부 싸움 언급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