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원, ‘유니버스 티켓’ 최종 데뷔 멤버 발탁···‘제 2의 임서원’ 찾는 린브랜딩 걸그룹 오디션 진행 중
가수 임서원이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데뷔조 UNIS(유니스)에 합류하면서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고 소속사가 23일 전했다.
임서원은 최근 SBS ‘유니버스 티켓’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돼 상반기 중 데뷔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에 ‘제 2의 임서원’을 찾는 린브랜딩 걸그룹 오디션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유니버스 티켓’ 첫 회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은 임서원은 린브랜딩의 소속 가수로, 앞으로 UNIS(유니스) 멤버로서 전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임서원이 소속된 린브랜딩이 개최하는 걸그룹 오디션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린브랜딩은 오는 28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와 함께 하는 2024 린브랜딩 컬러 오디션’ 접수를 진행하며, 임서원의 바통을 이어받아 차세대 K팝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새 얼굴을 발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베카’ 등 메가 콘텐츠를 통해 한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EMK뮤지컬컴퍼니가 함께 한다고 알려지면서, ‘제 2의 임서원’을 꿈꾸는 소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임서원이 린브랜딩 소속 가수로 활동하며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준데 이어, 글로벌 팬덤의 응원을 받는 아이돌 가수로 성장한 만큼 린브랜딩의 첫번째 걸그룹을 선발하는 오디션 역시 재능있는 인재들의 참여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린브랜딩 홈페이지 및 신인개발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