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3월에 결혼해 자가 마련, 예비 아내 전직 딜러”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호가 결혼을 앞두고 자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1월 23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감성 F 김지민, 심진화 vs 이성 T 홍진호, 서동주, 궤도가 출연했다.
문세윤은 홍진호에게 누적상금 31억을 어디에 플렉스 했는지 질문했고 홍진호는 "최근에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3월에. 대회 상금 받은 걸로 자가를 샀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호가 결혼을 앞두고 자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1월 23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감성 F 김지민, 심진화 vs 이성 T 홍진호, 서동주, 궤도가 출연했다.
문세윤은 홍진호에게 누적상금 31억을 어디에 플렉스 했는지 질문했고 홍진호는 “최근에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3월에. 대회 상금 받은 걸로 자가를 샀다”고 답했다.
이어 문세윤이 “부부 겜블러를 꿈꾼다고? 아내를 훈련시키고 있냐”고 묻자 홍진호는 “아내는 직장 다닌다. 저도 놀란 게 저를 만나기 전에 인천 카지노에서 딜러를 했더라. 그 친구도 할 줄 안다. 해외 나갈 때마다 알려주고 같이 하면 좋겠다. 알려주긴 하는데 그 때마다 느끼는 게 재능 차이가 있다. 알려줘도 잘 안 되더라”고 답했다.
전현무가 “지금 아내 흉보는 거냐”고 꼬집자 홍진호는 “제가 하는 건 좋은데 알려주는 게 힘들다. 마음대로 안 되면 답답해서 소리 지르게 된다”고 털어놨다. 심진화는 “원래 남편에게 뭐 배우는 것 아니다”고 조언했다. (사진=SBS ‘강심장V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이혼 흠이라는 건 옛말” 강성연→안현모 아픔 딛고 새출발…응원 쇄도 [이슈와치]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