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부작용? 허영지, 과할 정도로 열심히 하는 탁재훈에 “혼란스러워.. ‘노빠꾸’ 때처럼 하셔라”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지가 대상을 받은 탁재훈에 혼란스러워했다.
2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오지호, 이정진,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민은 "이정진 씨랑 오지호 씨가 하와이로 여행을 가다가 '돌싱포맨' 감독님으로부터 섭외 전화를 받았다고"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허영지가 대상을 받은 탁재훈에 혼란스러워했다.
2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오지호, 이정진,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민은 “이정진 씨랑 오지호 씨가 하와이로 여행을 가다가 ‘돌싱포맨’ 감독님으로부터 섭외 전화를 받았다고”라고 물었다.
이정진은 “둘이 간 건 아니다”라며 “남자만 5명이 갔는데 저만 총각이었다”라고 답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진, 오지호, 주영훈, 전 농구선수 우지원, 야구 코치 홍성흔의 모습이 담겼다. 여행 추진은 이정진이 했다고.
오지호는 “여행 가는 길에 CP님 전화가 온 거다. ‘나갈게요. 근데 누구 나오는데요?’ 했더니 이정진 씨 얘기해놨다더라. 지금 이정진 씨 만나러 가는데”라며 이정진과 운명적인 출연 성사를 떠올렸다.
오지호는 “전에도 연락이 왔었는데 스케줄이 있어서 못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얘 ‘돌싱포맨’ 너무 하고 싶었구나. 말을 하지 형한테. 형한테 말했으면 형이 시켜줬잖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이어서 허영지에게 “영지는 다 처음 봤니? 영지가 어색하겠구나”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재훈이 형 너무 열심히 하는 거 아니냐”라며 웃었다.
허영지는 “혼란스럽다. 왜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건가. ‘노빠꾸’ 때처럼 하셔라”라고 말했다. 오지호는 “대상 받아서 저러나 봐”라고 덧붙였다.
탁재훈은 “영지가 ‘노빠꾸’ 나왔을 때 어색해했다. 지금 모르는 분들이랑 어색할까 봐”라고 해명했다. 이에 허영지는 “그때 저밖에 없었는데도 안 챙겨주셨지 않나”라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김지훈, 한강뷰 아파트 1억 5천에 구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가)
- [속보]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
- 장동민, 두 아이 아빠 됐다..“아들아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