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인순이, 30년만 육아 도전? “언제든 불러주세요”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인순이가 '슈돌' 내레이터로 합류했다.
1월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인순이가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이날 스페셜 내레이터로 '골든걸스' 인순이가 등장했다.
이어 소유진은 '슈돌' 육아를 제안, 인순이는 "30년이 지났지만 불러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인순이가 '슈돌' 내레이터로 합류했다.
1월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인순이가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이날 스페셜 내레이터로 '골든걸스' 인순이가 등장했다. '골든걸스'는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4인이 K팝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의 프로듀싱과 함께 그룹으로 컴백하는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출연 중이다.
최근 가인의 '피어나' 커버 무대로 많은 화제를 모은 인순이는 "그 공연을 본 딸들이 엄마들에게 인순이처럼 운동 열심히 해서 건강해지라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소유진은 "정말 많은 분들께 꿈과 희망이 되어주고 계신다"며 존경심을 표했다.
도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순이는 다음 계획을 묻자 "재미난 호호 할머니가 되는 게 꿈이다. 3월에 그림책이 나온다. 다문화 사회를 주제로 한 책"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소유진은 '슈돌' 육아를 제안, 인순이는 "30년이 지났지만 불러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이혼 흠이라는 건 옛말” 강성연→안현모 아픔 딛고 새출발…응원 쇄도 [이슈와치]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