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첫 해외 팬미팅서 과거 사진 공개…떡잎부터 남다른 꽃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석진이 해외 팬미팅에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20일 첫 해외 투어 팬미팅으로 대만을 방문했던 하석진은 팬미팅 중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하석진은 첫 해외 투어였던 대만 팬미팅 후 "행복한 하루"라고 소감을 전했던 바.
한편 하석진의 다음 해외 투어 팬미팅은 오는 2월 3일 오후 2시 싱가포르 캐피톨 시어터(Capitol Theatre)에서 개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하석진이 해외 팬미팅에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20일 첫 해외 투어 팬미팅으로 대만을 방문했던 하석진은 팬미팅 중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어릴 때부터 이미 완성형 미모를 자랑했던 그는 현재까지 변함 없는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어 다시 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7살 정도로 추정되는 첫 사진은 한복을 입고 손가락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다음 사진은 고등학교 졸업 사진. 두 사진을 보던 하석진은 "지금이랑 똑같네요!"라며 자부심을 드러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하석진은 첫 해외 투어였던 대만 팬미팅 후 "행복한 하루"라고 소감을 전했던 바. 이에 글로벌 팬들은 "왜 이렇게 잘 생겼나요?", "일본에도 와주세요", "저희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등 뜨겁게 화답했다.
한편 하석진의 다음 해외 투어 팬미팅은 오는 2월 3일 오후 2시 싱가포르 캐피톨 시어터(Capitol Theatre)에서 개최 예정이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이혼 흠이라는 건 옛말” 강성연→안현모 아픔 딛고 새출발…응원 쇄도 [이슈와치]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