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나이스 사용자 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원장 피성주)이 2월부터 11월까지 초·중·고·특수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2024년도 나이스 사용자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 현장에서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인 나이스 교무업무 이용에 대한 사용자 이해력 향상과 활용 역량 강화, 업무 효율화를 위해 마련됐다.
피성주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업무 담당자가 학교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고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토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원장 피성주)이 2월부터 11월까지 초·중·고·특수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2024년도 나이스 사용자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 현장에서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인 나이스 교무업무 이용에 대한 사용자 이해력 향상과 활용 역량 강화, 업무 효율화를 위해 마련됐다.
연수는 교육 현장 요구를 반영한 ▷교무영역 교육과정 편성, 성적, 생기부 검토 및 마감 등 ▷행정영역 급여 등 ▷신설 학교 나이스 초기 환경 설정 지원 등 8개 과정 약 380강좌로 구성됐다.
기록원은 학년 초·말 교무업무 처리 시기 적기지원과 4세대 지능형 나이스 변화 안착, 나이스 현장 자문단 인력풀 연계 운영을 통해 학교 현장 지원 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피성주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업무 담당자가 학교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고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토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포폴·대마 흡연 인정한 유아인 “오랜 우울증…의료용 투약”
- "대치동 수학강사다. 내가 쏜다" 술값 ‘먹튀’ 남성 잡고보니 노숙자
- '김태희가 밭맨다'는 그 나라 출신은 반칙?…日미인대회 1등 논란
- '사별 남편 사연'으로 임영웅 콘서트 눈물바다 만든 80대 팬, 나문희였다
- 조민, 홍삼 전속모델 됐다…‘유료광고 부적절’ 지적받은 그 제품
- 신혜선 "웰컴투 삼달리,지쳐있던 나에게 주는 선물 같았다”
- ‘스토킹 가해자’에 전자발찌 부착?…전국 첫 사례 나왔다
- 김재중 “꼭 징역살면 좋겠다, 이젠 놓아달라”…‘사생택시’ 법적대응 예고
- 경호원 사로잡은 사기범 전청조 수법… 대기업 복지 ‘뺨치네’
- 최동석, 두달 반만에 딸·아들 만났다…"소중한 내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