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4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23. 19:57
10가지 나물 가득, 할머니표 백반
■한국기행(EBS1 오후 9시35분) = ‘할매, 밥 됩니까?’ 편이 방영된다. 경기도 양평에 사는 오경숙 할머니의 밥집으로 떠난다. “하루 2시간만 맛볼 수 있다”는 할머니의 ‘가정식 나물백반’은 동네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다.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오는 젊은 손님들도 있다. 열 가지가 넘는 나물 반찬으로 차린 할머니의 백반은 단돈 6000원. 저렴한 밥상에 담긴 할머니의 푸근한 정을 느껴본다.
게스트에 예능 코칭 나선 홍현희
■라디오스타(MBC 오후 10시30분) =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인 홍현희·발레리나 윤혜진과 배우 이재원·아나운서 윤태진이 출연한다. 홍현희는 “한때는 생계형 예능인, 이제는 프로 예능인”이라며 게스트를 대상으로 ‘예능 코칭’을 한다. 윤혜진은 “라이브 방송 도중 부부싸움이 벌어졌다”며 근황을 전한다. 이후 가수 엄정화를 쏙 빼닮은 딸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