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번아웃 깜짝 고백 “에너지 모두 소진, 무서웠다”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형이 번아웃을 고백했다.
1월 23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영화 '도그데이즈'의 주인공 김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서형은 "지난해 도연 씨 만난 이후로 계속 쉬지를 못해서 최근에 좀 쉬고 있는데 쉬면서 약간 번아웃이 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김서형이 번아웃을 고백했다.
1월 23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영화 '도그데이즈'의 주인공 김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은 "그간 작품을 너무 많이 찍어서 쉴 새가 없었을 것 같다"고 말을 건넸다. 김서형은 "지난해 도연 씨 만난 이후로 계속 쉬지를 못해서 최근에 좀 쉬고 있는데 쉬면서 약간 번아웃이 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서형은 "일을 너무 많이 한 것 같다. 여러 작품에 참여하는 것보다 한 작품에 집중해서 열심히 하고, 최대한 내가 할 수 있는 노력과 성실도를 두는 편이다. 근데 연달아서 몇 작품씩 하다 보니까 제가 쓸 수 있는 에너지들이 많이 빠졌다"고 토로했다.
이어 "작품마다 다른 인생을 살기 때문에 제가 제 기에 빨리는 것 같다. 캐릭터에서 나와서 살 수는 있다. 근데 몸은 하나고 생각할 수 있는 것도 소진이 됐다.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욕심 때문에 나 자신을 챙기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상태에 대해 김서형은 "'내가 왜 이러지?', '어디 아픈가?'라는 생각 때문에 요 근래 무서웠다. 근데 지금은 많이 나아져서 괜찮다. 다행히 회복력이 생기는 것 같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사진=살롱드립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이혼 흠이라는 건 옛말” 강성연→안현모 아픔 딛고 새출발…응원 쇄도 [이슈와치]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