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눈만 3번, 앞트임 1번, 뒷트임 1번.. 그 눈이 이 눈이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매니저들과 퀴즈를 진행한 가운데, 과거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본인 계약금으로 매니저 전체 월급 올려준 장영란 뒷이야기 (충격,감동)'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은 전 매니저들과 함께 자신과 관련한 퀴즈를 진행했다.
특히 장영란이 버무린 총각김치를 맞히는 문제에서 장영란은 "이거 보면서 '나 매니저 안 해' 이러는 거 아니야? 현웅이 잡아 빨리"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매니저들과 퀴즈를 진행한 가운데, 과거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본인 계약금으로 매니저 전체 월급 올려준 장영란 뒷이야기 (충격,감동)’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은 현 매니저가 다리 수술로 인해 3개월 동안 자리를 비운다고 밝혔다. 다음 매니저는 김구라를 4년 동안 담당한 매니저라고.
이날 장영란은 전 매니저들과 함께 자신과 관련한 퀴즈를 진행했다. 장영란의 사진을 연도순으로 나열하는 문제부터 가수 데뷔곡 ‘뿔났어’에 들어갈 가사, 장영란의 어록, 피부 타입 등 다양한 문제가 출제됐다.
특히 장영란이 버무린 총각김치를 맞히는 문제에서 장영란은 “이거 보면서 ‘나 매니저 안 해’ 이러는 거 아니야? 현웅이 잡아 빨리”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매니저들은 모두 3번 김치를 골랐지만 정답은 2번이었다. 장영란은 “그렇게 내 김치를 먹고서”라며 김치까지 싸줬는데 못 맞힌 것을 아쉬워했다. 그는 “미안하다. 더 맛있게 만들게. 엄마 김치 더 맛있게 만들자”라고 전했다.
“요즘 섭외가 안 되는 것 같아”란 말에 매니저로서 올바른 반응을 묻는 문제도 냈다. 현 매니저는 “섭외 연락은 계속 오고 있는데 누나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 회사에서 막고 있다. 하고 싶으시면 저희가 할 수 있게끔 하겠다”라고 답변해 장영란의 점수를 따냈다.
장영란의 성형 전 모습도 공개됐다. 장영란은 “눈만 3번, 앞트임 1번, 뒷트임 1번. 합이 5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그 눈이 이렇게 해서 이 눈이 됐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장동민, 두 아이 아빠 됐다..“아들아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 ‘연기대상’까지 배출했는데…제작진 해명에도 시청자들 ‘금쪽이’로 전락한 ‘고려거란전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홍진호, 포커대회 누적 상금 31억원…“최근 일시불로 신혼집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