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푸르지오숲속의아침' 325가구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에 조성되는 실버타운인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조감도)가 오는 26일부터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한 데다 호텔급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관심을 끈다.
만 60세 이상만 입주 가능한 호텔식 실버타운인 스위트(전용 61·84㎡, 임대주택 536가구)와 분양형 오피스텔(전용 99·119㎡ 842실)로 이뤄져 세대공존형 단지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권 20분대…백운산 인접
경기 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에 조성되는 실버타운인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조감도)가 오는 26일부터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한 데다 호텔급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관심을 끈다.
전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6층, 13개 동, 총 1378가구로 구성된다. 이번 선착순 계약 대상은 1단지 325가구다. 만 60세 이상만 입주 가능한 호텔식 실버타운인 스위트(전용 61·84㎡, 임대주택 536가구)와 분양형 오피스텔(전용 99·119㎡ 842실)로 이뤄져 세대공존형 단지로 조성된다.
백운호수와 바라산, 백운산 등이 가깝다. 단지 옆에는 청계IC가 있어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을 도입한다. 전담 영양사가 입주민에게 건강식을 제공한다. 단지 내 의료 시설과 간호사 상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최초 계약자는 계약갱신을 포함해 최대 4년 동안 보증금 인상 없이 거주할 수 있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분 만에 전석 매진…임영웅 뺨치는 '클래식계 아이돌'
- "혁신적인 기술" 미국서도 러브콜…8400억 잭팟 터진 회사
- "집 계약하면 4000만원 드립니다"…미분양에 '초강수' 뒀다
- "발암물질을 돈 주고 샀네"…'샤넬·디올·루이비통' 짝퉁 딱 걸렸다
- "7억 내려도 안 나가, 무서워서 사겠냐"…공인중개사 '비명'
- "홍삼 모델 됐어요"…한복 입은 조민 '깜짝 근황'
- "미지의 싸움"이라며…한국인 배우 기용한 日 방송의 '노림수'
- "백윤식, 위조 합의서 제출" 주장한 전 여친, 무고 혐의 재판行
- 승계 못하는 日 아이코 공주, 취업한다…첫 직장은 어디?
- "이쑤시개 튀겨먹자" SNS서 열풍…홍윤화도 푹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