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귀신·벌레 가득한 초호화 여행…'아이브 포레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특별한 휴가를 떠났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아이브 시즌4' 4화 영상을 지난 22일 공개했다.
앞서 휴가 관련 질문을 받았을 때 '방바닥에 누워만 있기', '그냥 그저 그런 여행', '맛집에서 사 오기' 등을 선택한 아이브는 특별한 '아이브 포레스트'를 시작했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아이브 시즌4'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가 특별한 휴가를 떠났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아이브 시즌4' 4화 영상을 지난 22일 공개했다.
앞서 휴가 관련 질문을 받았을 때 '방바닥에 누워만 있기', '그냥 그저 그런 여행', '맛집에서 사 오기' 등을 선택한 아이브는 특별한 '아이브 포레스트'를 시작했다. 아이브의 선택만으로 일과표가 짜였다. 아이브가 말한 메뉴가 모두 준비됐지만 '짜증 내지 않기', '한숨 쉬지 않기', '의심하지 않기' 등의 규칙을 어기면 벌칙을 받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눕방으로 시작된 휴가에서 아이브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레이는 "외국에서 왔기에 왼쪽, 오른쪽 동작에 대한 이해를 잘못해서 답답하게 만들 때가 많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안유진은 "일본에서 일본어 물어볼 때 귀찮아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아이돌이 아니었다면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한 대답으로는 여행 가이드(안유진), 승무원(레이), 치과의사(이서), 수의사(리즈), 아나운서(장원영), 작가(가을) 등을 꼽기도 했다.
'침낭 입고 방바닥 릴레이 달리기'가 끝난 뒤에는 '초호화 여행'을 선택한 장원영과 '그저 그런 여행'을 고른 멤버들의 극과 극 여행이 펼쳐졌다. 장원영은 '귀신과 벌레가 가득한 초호화 여행'을 선택해 귀신, 바퀴벌레 인형을 쓴 제작진과 초호화 여행을 즐겼다. 반면 그저 그런 여행을 선택한 멤버들은 웃으면 고삼차를 마셔야 하는 벌칙 속에서 '웃참 챌린지'를 펼쳤다.
이어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이서는 관광, 액티비티, 기념품 쇼핑까지 알찬 패키지여행을 즐겼다. 자유여행 팀은 매점에 가거나 보드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내던 중, 이서의 패키지여행 중 하나인 액티비티에 꽂혀 함께 즐겼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아이브 시즌4'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