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타구감과 스핀 컨트롤 높인 2024년형 AVX 골프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부드러운 타구감에 스핀 컨트롤까지 높인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VX 골프볼은 롱게임에서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빠른 스피드의 새로운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가 장착됐다.
이에 따라 그린 주변에서 스핀 컨트롤에 손해를 보지 않고, 드라이버와 롱아이언, 하이브리드 등 롱게임에서 낮은 스핀으로 긴 비거리를 얻을 수 있다.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와 더해져 그린을 향하는 스코어링 샷에서 스핀 컨트롤을 더욱 향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부드러운 타구감에 스핀 컨트롤까지 높인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VX 골프볼은 롱게임에서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빠른 스피드의 새로운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가 장착됐다.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는 Pro V1과 Pro V1x에도 적용된 기술로 코어의 중심부에서 바깥으로 갈수록 재질의 경도 변화를 주어 코어 전체가 동일한 경도가 아닌, 코어의 안쪽은 부드럽고 표면으로 갈수록 점차 단단하게 설계됐다.
이에 따라 그린 주변에서 스핀 컨트롤에 손해를 보지 않고, 드라이버와 롱아이언, 하이브리드 등 롱게임에서 낮은 스핀으로 긴 비거리를 얻을 수 있다.
재질은 새로운 하이 플렉스 케이싱 레이어와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가 새롭게 적용됐다.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와 더해져 그린을 향하는 스코어링 샷에서 스핀 컨트롤을 더욱 향상했다.
볼 비행을 좌우하는 딤플 패턴은 새롭게 개발한 346개의 4변형 다이피라미드 커티너리 딤플 디자인을 적용했다.
2024년형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29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과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타이틀리스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담 경기부터 나오지마" 예능 화제성 4위 조규성→亞컵서는 욕받이 전락? - MHN스포츠 /
- 조민, 본인 유투브 채널서 한복 입은 모습 공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버닝썬' 승리, 빅뱅 시절 쓴소리 흘려들었나...해외서 GD 이름 팔며 호응 유도 - MHN스포츠 / 엔터
- [mhn포토] 트와이스 미나 '독보적 분위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조여정, 박하선, 덱스, 고규필...대세 배우들, '타로'로 모였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대마 흡연 인정한 유아인, 두 번째 재판 간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