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근황 “좋아하고 해보고 싶었던 일들 하나하나 시도하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23일 율희는 자신의 채널에 "저는 요즘..."이라며 근황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셀카에는 잡티 없는 흰 피부를 자랑하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1997년생인 율희는 지난 2018년 5살 연상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23일 율희는 자신의 채널에 “저는 요즘...”이라며 근황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율희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 해보고 싶었던 일들 하나하나 시도해 보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인스타도 천천히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보려 해요! 자주 봐요 우리”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셀카에는 잡티 없는 흰 피부를 자랑하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율희는 한쪽 손으로 턱을 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1997년생인 율희는 지난 2018년 5살 연상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아이돌 부부로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해 12월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라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했다. 이에 대해 “현재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홍진호, 포커대회 누적 상금 31억원…“최근 일시불로 신혼집 마련”
- ‘스모킹건2’ 안현모 “시즌2 제작에 감사...균형 갖춘 시선 갖게 됐다”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