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짙은 이별 감성 예고…신곡 '안녕(Hello)' 리릭 포스터 공개

박서연 기자 2024. 1. 23.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짙은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안녕(Hello)'의 리릭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밤하늘 아래 돛단배가 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밝게 빛나는 돛단배의 형상으로 한층 따뜻해진 브로맨스의 감성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안녕이란 차마 너에게 전할 수 없던 말 / 멀어지는 널 바라만 본다"라는 노랫말이 처음 공개, 브로맨스 표 애절한 이별 발라드를 기대케 한다.

'안녕(Hello)'는 브로맨스가 지난해 전작 '스쳐간다'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로,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브로맨스는 '화음 자판기'다운 감미로운 하모니로 팬들에게 2024년 첫인사를 건넬 전망이다.

한편, 브로맨스는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