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HACCP 인증 획득…“위생관리시스템 철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를 표방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호주의 식품 안전 인증 민간 기관인 EHC로부터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이를 기반으로 식음 업장을 운영해왔다"면서 "해썹 인증도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기준 따라 7개 식음업장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를 표방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호주의 식품 안전 인증 민간 기관인 EHC로부터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해썹은 식품 제조 및 가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물학적·화학적·물리적 위해 요인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이다. 국제식품규격위원회(코덱스·CODEX)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해썹 사용을 권장하는 등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Accor)의 위생관리 기준에 따라 인증 심사를 받았다. 이를 통해 주방 구역을 포함해 7개 식음 업장에서 해썹 인증을 취득했다. 해썹 인증을 취득한 업장은 △‘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페이’ △‘THE 26’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알라메종 델리’ △‘메가 바이트’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이를 기반으로 식음 업장을 운영해왔다”면서 “해썹 인증도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12월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그린키’ 인증도 획득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으로 막아야"…이선균 협박해 3억 뜯어낸 20대 여성들 재판행
- '중국 나쁜 손'에 金 뺏겼다.. "청소년올림픽 정신 어긋나" ISU에 항의
- 승리, 여전한 빅뱅 팔이… "지드래곤 데려오겠다" 허세
- 일본 최고의 미인 얼굴 보니…‘멘붕’ 빠진 누리꾼들, 무슨 일
- 매일 ‘이것’ 챙겨먹으면 치매 위험 뚝…“가장 손 쉬운 방법”
- "최윤종, 사형이나 무기징역이라고 하자 깜짝 놀라면서 하는 말이..."
- 공지영 “조국, 그런 사람일 거라곤...진중권에 미안해”
- 김수미 측 "현 대표, 고소 당하자 여론몰이…서효림 고가 선물 NO" [공식]
- 무면허 만취 운전자 잡고 보니…13년 전 '사망 처리'된 남성
- "전기차 주행거리 늘었다"…앞바퀴 사이 숨겨진 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