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 “솔로 MV 촬영 후 영광의 상처…이틀간 다리 끌고 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솔로 첫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쇼케이스가 열렸다.
설아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또다른 저를 만들어서 저의 내면을 밖으로 끌어낸다는 해석을 해봤다"며 "깨알같은 표정 연기도 집중해서 해봤다. 예쁘게 멋지게 봐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솔로 첫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사이드 아웃’은 설아만의 감성이 짙게 녹아있는 앨범이다. 이 앨범에서 설아는 기쁨과 슬픔, 공존할 수 밖에 없는 다양한 감정 등 자신이 생각하는 감정에 대한 관점을 이야기한다.
설아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또다른 저를 만들어서 저의 내면을 밖으로 끌어낸다는 해석을 해봤다”며 “깨알같은 표정 연기도 집중해서 해봤다. 예쁘게 멋지게 봐달라”고 말했다.
이어 촬영 중 에피소드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거기서 오토바이를 탄다. 진짜로 탄건 아니지만 처음으로 오토바이에 올라본거다. 오토바이는 가는 방향대로 몸을 움직여야 하더라. 근데 제가 자꾸 반대로 움식여서 처음엔 어색하게 나오더라”며 “별로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아니다.. 죄송하다”고 급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뮤직비디오에 보면 제가 진짜 많이 뛴다. 조명 아래서도 밖에서도, 집안에서도. 힐을 신고 뛰어다니니 다음날 다리가 하나도 안움직이더라. 이틀은 다리를 질질 끌고 다녔다. 춤 추는 것과는 또 다르더라”고 덧붙였다.
‘인사이드 아웃’은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풍’ 나문희 “현실적인 이야기...큰 이슈 예감” - 스타투데이
- ‘고려거란전쟁’ 제작진 “원작자가 자문 거절, 별개의 작품” - 스타투데이
- [포토]나문희, 소풍 좋은예감 - 스타투데이
- 설아 “곧 우주소녀 8주년, 가장 기억에 남는 건…” - 스타투데이
- [포토]김영옥, 소풍 함께 떠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김용균 감독, 임영웅 삽입곡 위로와 희망되길 - 스타투데이
- 설아, 솔로 데뷔 “우주소녀라는 집에 피해가지 않도록” - 스타투데이
- [포토]류승수, 소풍으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김영옥, 소풍의 주인공 - 스타투데이
- [포토]나문희, 임영웅 소풍 OST 함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