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빚은, 갑진년 맞아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삼립(005610)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갑진년을 맞아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출시한 캐릭터 설기다.
빚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모듬떡케이크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빚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산 쌀로 만든 다양한 떡 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삼립(005610)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갑진년을 맞아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출시한 캐릭터 설기다. 100% 국내산 쌀로 만든 떡에 딸기잼을 넣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답례떡’과 ‘선물세트’, 나누어 먹기 좋은 ‘떡케이크’까지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됐다.
빚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모듬떡케이크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룡 캐릭터 픽(Pick)을 포함한 5가지 메시지 픽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빚은은 매년 신년 띠 캐릭터를 활용한 떡을 선보여오고 있다. 특히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건강한 간식거리에 대한 선호가 늘면서 답례떡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빚은은 전했다. 지난해 빚은의 답례떡 매출은 2022년 대비 20%가량 성장했다.
빚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산 쌀로 만든 다양한 떡 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탈리아 여행 갔다 인종차별·폭행 '봉변'당한 한국인…영사관 반응에 '당황'
- '횡령혐의 피소' 김수미, 억울함 호소…'연예인 망신주기'
- “개뼈이길 바랐는데”…200년 된 오두막 바닥에서 나온 뼈 정체는
- 가정폭력 저지른 정수근…‘골프채’로 아내 때리며 한 말
- 日미인대회 왕관 쓴 여성 일본女 아니었다…‘멘붕’ 빠진 누리꾼들
- '이 베트남산 망고 먹지 마세요'…잔류 농약 기준 초과
- 감쪽같이 사라진 '수백kg 딸기'…사건 발생 한 달 만에 잡힌 '딸기 도둑'의 정체
- 흉기 위협해 징역 4개월 받은 정창욱 셰프…항소했는데 대법 판단은?
- '얼굴 너무 달라지면 입국 어려워'…‘한국 성형수술’ 주의보 내린 중국 대사관
- 식후 ‘탕후루’ 외치던 2030…걸린지도 모른채 ‘젊은 당뇨’에 시름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