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식품 손쉽게"…'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출시[중기소식]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23일 중소기업계 소식.
▲락앤락이 즉석조리식품을 손쉽게 데울 수 있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를 출시했다. 락앤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인 가구 증가, 외식비 상승 등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출시 전부터 주목받았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 바디와 실리콘 캡을 적용해 전자레인지 조리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락앤락몰에서 처음 공개되며, 출시를 기념해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린랩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린 장갑, 이중 지퍼백, 크린롤백, 고무장갑 레이스 바이올렛, 라프라프 물티슈, 크린 종이호일 등 음식 준비와 보관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토어 장바구니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깨끗한나라는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 간 쿠팡에서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3일 만에 3만7000팩 이상의 예약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영어독서 전문 학원 브랜드 키즈엔리딩과 콘텐츠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실물 및 디지털 ELT 교재, 온라인 영어도서관 서비스 등 웅진컴퍼스가 보유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활용해 도서 선호도, 영어 점수 변화 등 학습 데이터를 생산할 예정이다. 해당 데이터는 웅진컴퍼스의 신규 교재 내용 선정과 독후 활동, 독서 시스템 개편 등에 쓰인다. 웅진컴퍼스가 운영하는 영어 교사용 디지털 수업 지원 플랫폼 '클래스박스'에서 키즈엔리딩이 제작한 영어도서 연계 퀴즈책 '기적의퀴즈북' 등을 판매하는 협업 마케팅도 진행한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지난 22일 SKC의 생분해 라이멕스 소재 사업 투자사인 SK티비엠지오스톤과 원형 플라스틱 제조 업체 피앤비와 함께 '생분해 친환경 페인트 용기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사는 '친환경 페인트 용기 적용 및 판매', '페인트 용기에 최적화된 친환경 원료 개발 및 공급', '페인트 용기 개발 및 제조'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도입된 생분해 페인트 용기는 자체 생분해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분해촉진제를 첨가해 분해하는 산화생분해 방식에 비해 빠르게 분해된다. 매립 시 미생물, 열, 수분 등에 의해 분해가 진행되고, 퇴비화 조건에서 6개월 이내 90% 이상 분해된다.
▲시몬스가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에 '시몬스 맨션 인천부평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인천부평점은 롯데 하이마트 부평구청점 1층에 116평 규모의 '샵 인 샵' 형태로 들어선다. 인근에 삼성스토어 부평점, LG베스트샵 부평구청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은 물론 대규모 주거 단지가 밀집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또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춰 부평구 산곡동 뿐 아니라 인근에 거주하는 고객의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매장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 등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종합 펫푸드 커머스 '포옹' 운영사 매드메이드가 고양이 주식 PB(자체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위해 '마이미우즈' 생식 제품을 출시한다. 마이미우즈는 반려묘 대상 높은 기호성을 자랑하는 고양이 주식 브랜드다. 포옹은 지난해 10월 수백 마리에 달하는 고양이 기호성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마이미우즈 '닭&흰살생선' 화식 제품 출시에 이어 생식 레시피를 추가하며 고양이 집사의 자연식 선택권을 넓힌다. 이번에 출시하는 '고양이 생식 닭' 레시피 역시 출시 과정에서 300명이 넘는 반려묘 집사 대상 설문과 수백 마리 고양이의 기호성 테스트를 통해 고양이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고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