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사르르 녹는다"...설아, 러블리 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설아는 이날 블랙 드레스에 퍼 재킷으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한편, '인사이드 아웃'은 설아 만의 감성이 짙게 녹아있는 앨범으로, 설아가 생각하는 감정에 대한 관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사이드 아웃'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설아는 이날 블랙 드레스에 퍼 재킷으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청순한 미모가 돋보였다.
한편, '인사이드 아웃'은 설아 만의 감성이 짙게 녹아있는 앨범으로, 설아가 생각하는 감정에 대한 관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단 하나의 설명으로 정의하기 어려운, 마치 기쁨과 슬픔은 늘 공존할 수밖에 없는 다양한 감정에 대한 것들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인사이드 아웃'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콕 찍어, 러블리~"
애교 자판기
"미소에 설렌다"
예쁨 한 가득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