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어지는 널"…브로맨스, 애절한 이별 발라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짙은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22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안녕(Hello)'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브로맨스는 내달 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1일 디지털 싱글 '안녕(Hello)'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짙은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22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안녕(Hello)'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밤하늘 아래 돛단배가 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밝게 빛나는 돛단배의 형상으로 한층 따뜻해진 브로맨스의 감성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안녕이란 차마 너에게 전할 수 없던 말 / 멀어지는 널 바라만 본다'라는 노랫말이 공개돼 브로맨스 표 애절한 이별 발라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안녕(Hello)'은 브로맨스가 지난해 발표한 '스쳐간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브로맨스는 '화음 자판기'다운 감미로운 하모니로 팬들에게 2024년 첫인사를 건넬 것"이라고 전했다.
브로맨스는 내달 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서천시장 화재에 새벽 지시…"인력·장비 총동원해 진압"
- 작년 12월 생산자물가 0.1%↑…석 달 만에 오름세로
- 임영웅, 팬앤스타 솔로랭킹 59주 연속 1위 '역대급 질주'
- "놓아줄 때 되지 않았나"…김재중, '사생 택시' 피해 호소
- 인천 계양을, '명룡대전' 본격화…野 "원희룡, 자기 정치"
- "2차전지의 몰락"…코스닥 시총 1위 에코프로비엠, 한 달 새 30% '뚝'
- 尹·韓 '김건희 명품백' 충돌...韓, 버티기 들어가나
- [단독] 배우 김수미, 식품 회사 '나팔꽃F&B' 횡령 혐의 피소
- [K팝과 환경②] 플라스틱·탄소 줄이기…ESG 경영 실천하는 엔터사
- 글로벌 해운동맹 '합종연횡'…HMM, 최선의 대응 시나리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