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민선 8기 공약 이행률 절반 넘겨···"임기 내 100%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이행률 50%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23일 박형덕 동두천시장의 44개 공약사업 이행 상황 점검 보고회에서 그동안 추진실적과 향후 계획, 문제점 등을 자체 점검한 결과 총 22건을 완료한 것으로 파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약 추진 상황 및 세부 실천 계획 시청 누리집 공개
경기 동두천시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이행률 50%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23일 박형덕 동두천시장의 44개 공약사업 이행 상황 점검 보고회에서 그동안 추진실적과 향후 계획, 문제점 등을 자체 점검한 결과 총 22건을 완료한 것으로 파악했다. 시는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를 시정 구호로 9개 분야, 44개 공약사업을 추진해 취임 2년이 채 되지 않은 기간 공약 절반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남은 임기 동안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을 100% 완료할 수 있도록 전 부서가 모든 행정 역량을 동원하겠다”며 “추진이 원활하지 않은 사업에 대해서는 중앙정부와 경기도, 관계 기관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다각도로 해결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신뢰받는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공약 추진 상황과 분야별 세부 실천 계획을 시청 누리집에 공개하고 있다.
동두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탈리아 여행 갔다 인종차별·폭행 '봉변'당한 한국인…영사관 반응에 '당황'
- '횡령혐의 피소' 김수미, 억울함 호소…'연예인 망신주기'
- “개뼈이길 바랐는데”…200년 된 오두막 바닥에서 나온 뼈 정체는
- 가정폭력 저지른 정수근…‘골프채’로 아내 때리며 한 말
- 日미인대회 왕관 쓴 여성 일본女 아니었다…‘멘붕’ 빠진 누리꾼들
- '이 베트남산 망고 먹지 마세요'…잔류 농약 기준 초과
- 감쪽같이 사라진 '수백kg 딸기'…사건 발생 한 달 만에 잡힌 '딸기 도둑'의 정체
- 흉기 위협해 징역 4개월 받은 정창욱 셰프…항소했는데 대법 판단은?
- '얼굴 너무 달라지면 입국 어려워'…‘한국 성형수술’ 주의보 내린 중국 대사관
- 식후 ‘탕후루’ 외치던 2030…걸린지도 모른채 ‘젊은 당뇨’에 시름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