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 취준생 대상 직무 멘토링 2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바이오 인재를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겨울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인 '멘토링 in 에피스쿨'과 회사 설명회인 '에피스와 랜선사(社)담'을 진행한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바이오 인재를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겨울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인 '멘토링 in 에피스쿨'과 회사 설명회인 '에피스와 랜선사(社)담'을 진행한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내달 초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바이오 인재들에게 회사 및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까지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해당 프로그램은 16개 직무별 멘토를 선정해 멘티 당 3개의 직무에 관련된 밀착형 오프라인 멘토링을 제공한다. 기존에 진행했던 단일 직무 멘토링보다 더 다양한 직무를 설명한다.
'에피스와 랜선사(社)담'은 내달 21일에 진행될 온라인 회사 설명회다. 회사 소개 및 질의응답, 임원특강 등의 행사가 진행되고, 내달 9일부터 15일까지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밀착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취업 준비생들이 업계와 회사를 잘 이해하고 나아가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로 3년째 '겨울에 뭐하니?'를 진행하고 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픈AI CEO, 삼성·SK·스타트업 만난다...'AI 칩 얼라이언스' 논의
- 10년 논란 단통법 폐지…통신사 자율경쟁
- 한동훈, 대통령실 사퇴 요구 거절…“제 임기는 총선 이후까지”
- '비전프로', 3일간 18만대 팔렸다… 시총 1위 복귀한 애플
- 단통법 폐지 의견수렴 앞두고 야당·알뜰폰 '신중' 유통점은 '환영'
- [뉴스줌인] 샘 올트먼 오픈AI CEO, 국내 기업과 자체 AI 칩 생산 위한 협력관계 모색
- “믿을건 반도체뿐”, AI발 미 증시 훈풍에 반도체 주목하는 증권가
- 중기부, 이달 말 R&D 예산 삭감 피해 구제안 발표…“기업 의견 반영”
- [에듀플러스]의학계열 분석〈2〉연세대, 서울캠 의학계열 264명·미래캠 의예·간호보건계열 295명
- [에듀플러스]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33〉충북대 수의과대학, “영어·생물학 중요…6년 교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