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내 매력은 왕자처럼 잘 빚어진 실리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그라운드' 멤버들이 패기 넘치는 소감을 공개했다.
23일 채널S·ENA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물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4형제 배우 이상엽·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황광희·배우 김민규·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문명과 낭만의 나라' 그리스에 'K-게임'을 전파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설렘과 기대 가득한 소감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아이엠그라운드' 멤버들이 패기 넘치는 소감을 공개했다.
23일 채널S·ENA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물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4형제 배우 이상엽·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황광희·배우 김민규·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문명과 낭만의 나라' 그리스에 'K-게임'을 전파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설렘과 기대 가득한 소감을 전한다.
먼저 동생들을 위해 손수 '그리스 정보 수첩'까지 준비해 가이드 역할을 도맡은 '세심 끝판왕' 맏형 이상엽은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현지 친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동시에 "절대 '게임 구멍'이 되지 않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말실수도 예능으로 승화하는 '데뷔 15년 차 예능인' 둘째 황광희는 "호감 가는 한국인 4명이 가니까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다"라며 현지인 시선 끌기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해외에서도 먹힐 멤버들의 매력으로 "민규의 깊은 보조개, 상엽이 형의 호수 같은 눈, 동표의 귀여움"을 나열했다. 자신에 대해서는 "왕자처럼 잘 빚어진 실리콘이 다가가면 좋아할 것이다. (그리스에는) 다비드 석상 같은 게 많을 거 아니냐"라며 촌철살인 입담을 쏟아냈다.
가는 곳마다 사진 공세와 선물 세례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월드 스타' 셋째 김민규는 "원래 게임을 좋아해서 (이런 여행이) 너무 좋다"라고 설렘을 표현했다. 이어 "(해외에서도) '오징어 게임'으로 'K-게임'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꼈으니까, 저희가 다양한 게임들을 준비해 가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게임 전파에 의욕을 불태웠다.
마지막으로 형들 휴대폰 메모리가 부족할 정도로 사랑을 듬뿍 받으며 '막내 온 탑'을 입증한 'MZ대표' 막내 손동표는 "게임을 하다 보면 마음이 엮이지 않나. 그럼 우리 파티까지 오게 만들 수 있다"라며 현지 친구 사귀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쌔미, 대니 이런 친구들 많이 사귀어 오겠다"라며 가상의 친구들까지 소환한 손동표가 과연 현지 친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