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엠아이, ‘하이톡스’ 보툴리눔 톡신 국내 의약품 허가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비엠아이(대표 이광인·우구)가 보툴리눔 톡신 '하이톡스주100단위(클로스트리디움보툴리눔독소A형)'(이하 하이톡스)에 대한 의약품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2005년 설립 이래 탄탄한 R&D를 바탕으로 전문의약품과 의료기기 부문에서 입지를 다져온 한국비엠아이가 1월 23일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하이톡스주100단위'에 대한 국내 판매용 품목허가를 받으면서 국내 에스테틱 시장 진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5년 설립 이래 탄탄한 R&D를 바탕으로 전문의약품과 의료기기 부문에서 입지를 다져온 한국비엠아이가 1월 23일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하이톡스주100단위’에 대한 국내 판매용 품목허가를 받으면서 국내 에스테틱 시장 진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하이톡스는 원액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생산 공정이 청정 제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중등증 내지 중증의 심한 미간 주름의 일시적 개선에 대한 효능효과로 승인 받았다.
이광인 한국비엠아이 대표이사는 “그 동안 전문의약품과 의료기기 분야에서 다져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2021년 에스테틱 사업부를 신설하고 스킨부스터, 필러 등 신제품 개발과 사업 영역 확장에 투자해 왔다”며 “이번 하이톡스의 국내 품목허가를 통해 에스테틱 시장에서 한국비엠아이의 인지도 향상과 입지를 넓혀 기업의 큰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제대로 즐긴 겨울 여행…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설하윤, 가슴 뚫린 파격 비키니…강추위 잊은 핫한 자태[DA★]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유병재家, ‘발기’ 오타 한방에 여럿 배꼽 잡네…홍진경도 난리 [DA★]
- 윤혜진, ♥엄태웅 멱살 잡을 뻔한 사연…부부 싸움 언급 (라스)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함은정, 티아라 왕따 사건 재소환 속 “김광수 대표에 반항 후회” (돌싱포맨)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