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공식 앱 다운로드 300만 넘어… “멤버십 혜택 강화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FC는 23일 앱 다운로드 수 300만을 달성했다고 밝히며 배달비 무료와 추가 금액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KFC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 덕분에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기에 이번 행사는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감사행사는 KFC 앱을 통해 딜리버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무료에 추가로 2000원 메뉴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한다. 해당 쿠폰은 KFC 공식 앱 가입 고객에게 자동 발급되며 홈 화면 하단에 있는 쿠폰함 내 딜리버리 섹션에서 다운로드해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KFC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 덕분에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기에 이번 행사는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각 들이받은 전기차 전소…화염 휩싸인 운전자 사망
- 고속도로서 날아든 얼음판에 앞유리 ‘와장창’…車 지붕 눈 치워야
- ‘비계 삼겹살’ 논란 업체 결국…미추홀구 “계약 않기로”
- 딸 모르게 사위에게 3억 빌려준 장인…이혼 소식에 ‘내 돈은 어떻게?’
- “너 같은 여자 널렸어”…‘아내 살해’ 변호사 10여년간 ‘정서적 학대’도
- 수영장 체온유지풀 이용하던 80대 여성 사망
- 우크라이나 출신 귀화 여성, 미스 일본 1위에 엇갈린 반응
- 중앙선 넘나든 음주운전자 잡고보니…13년전 ‘사망처리’
- 韓관광객, 이탈리아서 폭행당해…외교부 ‘미온적 대응’ 주장 반박
- 전공의 86% “의대 증원 시 단체행동”…보건의료노조 “국민 협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