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및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사이버대 제22대 총학생회는 지난 20일 대학 코워킹스페이스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및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근용 총장, 총학생회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학생회 고보형 회장이 대표 학생에게 장학금과 쌀 10Kg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 제22대 총학생회는 지난 20일 대학 코워킹스페이스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및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근용 총장, 총학생회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학생회 고보형 회장이 대표 학생에게 장학금과 쌀 10Kg을 전달했다.
DCU 천원의 사랑은 매년 총학생회가 주최해 학생 및 교직원 등이 천원 이상의 기부금을 모아서 연초에 어려운 가정형편을 가진 학생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마련하는 나눔 행사다.
이번 천원의 사랑 장학금은 총 400만원 모금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학생 중 성적이 높은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 4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ek.
또 10Kg 쌀 118포대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총 118명의 학생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재학생 및 교직원의 따뜻한 마음을 모은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장학금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학업에 더욱 정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오는 26일부터 2024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기 먹고‘하하’ 썰매 타고‘호호’…울진군 왕피천공원 빙상장, 딸기수확체험장 ‘인기 짱
- 의성군, 학교우유급식 무상지원 확대…1억3700만원 투입 1037명에 무료 지원
- 봉화군, 설 명절 대비 축산물 유통 합동 점검 추진...과태료 부과등 행정조치 예고
- 경북교육청, 설 명절 대비 공직기강 특별점검
- 상주시, 올해 100억규모 소상공인 특례 보증 지원…이자 보전율 3%→4% 확대
- “미래 100년 먹거리 신규사업 발굴 최선”…영주시 올해 주요 업무 보고회
- 국립해양과학관, 농어촌ESG실천 인정기업에 선정
- 꿈의 오케스트라 ‘예천’신규 단원모집…초등 2~6학년 대상
- 경북 울진 광산서 굴착 작업하다 수맥 터져‥1명 사망·1명 부상
- 대구 남구, 고산골 공영 주차빌딩 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