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스타필드 수원 팝업 체험존 오픈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셀 '브롤스타즈'가 스타필드 수원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최초의 스타 드롭 팝업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와 슈퍼셀의 콜라보레이션 '브롤스타즈: 스타 드롭 인 스타필드'는 방문객이 각양각색의 브롤러들을 만나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게임 및 IP 경험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셀 '브롤스타즈'가 스타필드 수원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최초의 스타 드롭 팝업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필드 수원은 신세계프라퍼티가 5번째로 오픈하는 스타필드 매장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쇼핑몰 공간이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스타필드 수원은 국내 인기 게임 IP 브롤스타즈와 전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역대급 규모의 체험 공간을 오는 26일부터 2월 15일까지 3주간 운영한다.
이번 신세계와 슈퍼셀의 콜라보레이션 '브롤스타즈: 스타 드롭 인 스타필드'는 방문객이 각양각색의 브롤러들을 만나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게임 및 IP 경험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한껏 끌어올려 주는 게임존, 사진 인증을 부르는 화려한 포토존,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굿즈샵까지 유니크한 세 가지 공간이 팬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팝업 체험존의 주요 특징은 작년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보상 시스템인 '스타 드롭'을 매개로 한 파격적인 보상책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다. 2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약 10만여 개의 스타 드롭이 지급되어 현장에서의 즐거움과 인게임에서의 재미 모두 챙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주말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월 27일에는 브롤 토크의 진행자로 잘 알려진 글로벌 커뮤니티 매니저 '다니'가 전격 방문하며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홀릿'이 1월 27~28일 동안 플레이어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4일에는 '밍모'가, 2월 10~11일에는 '비누'가 이벤트를 함께하며, 총 6일의 주말 이벤트 기간과 개장일을 포함해서 크리에이터 '시로'가 현장에서 이벤트 MC와 게임존 해설로 활약한다. 주말 이벤트 중에는 쇼핑몰 내 대형 미디어 타워에 타임어택 형식으로 깜짝 등장하는 QR 이미지를 촬영 시 스타 드롭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슈퍼셀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 수원과 함께 브롤스타즈 팬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인게임 속 경험을 현실 세계에서도 생생하게 즐기고, 재미와 보상 모두 가득 챙겨갈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으니 꼭 방문해 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롤스타즈의 '스타 드롭 인 스타필드' 팝업 체험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채널, 공식 카페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브롤스타즈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