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은 그대로 ProV1 장점은 흡수…타이틀리스트 2024년형 AVX골프볼 29일 출시[SS NEW ARRIV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AVX만의 압도적인 롱게임 비거리와 그린 주변에서 향상한 스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향상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기 위해 코어에서 커버까지 새롭게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타이틀리스트에서 출시하는 모든 골프볼은 모델별로 명확한 개발 목표가 있다.
타이틀리스트의 2024년형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 개발에 2년간 공을 들여 코어에서부터 커버까지 완벽하게 진화했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AVX만의 압도적인 롱게임 비거리와 그린 주변에서 향상한 스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향상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기 위해 코어에서 커버까지 새롭게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타이틀리스트에서 출시하는 모든 골프볼은 모델별로 명확한 개발 목표가 있다. 이 목표 아래 소재부터 설계,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총 2년의 연구개발을 거친다. AVX 골프볼은 대대적이고 종합적인 조사와 골퍼 피드백 분석과정을 거쳤다.
제레미 스톤 부사장은 “AVX를 사용하는 전세계 골퍼를 대상으로 선택 이유를 물었더니 비거리와 타구감을 가장 먼저 꼽았다. 아쉬운 점으로 그린주변에서 스핀량을 꼽아 기존보다 완벽히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볼을 제작했다”고 자신했다.
올해로 7년차를 맞는 AVX 골프볼은 빠른 스피드의 새로운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를 장착했다. Pro V1과 Pro V1x에도 적용한 이 기술은 코어 중심부에서 바깥으로 갈수록 경도를 변화해 안쪽은 부드럽고 표면으로 갈수록 단단하게 설계한 것이 핵심이다. 임팩트 시 골프볼이 받는 힘이 중심부까지 효율적으로 전달되므로 볼 스피드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하이 플렉스 케이싱 레이어와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를 새로 씌웠다. 코어 위에 새로 개발한 얇고 단단한 케이싱 레이어와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를 더해 롱게임에서의 과도한 스핀은 낮추고, 그린을 향하는 스코어링 샷에서는 볼을 세울 수 있는 스핀 컨트롤을 향상했다.
볼 비행을 좌우하는 딤플 패턴도 346개의 4변형 다이피라미드 커티너리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또다른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의 2024년형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과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김수미 측, 횡령 의혹에 반박 “연예인이란 점을 악용한 망신 주기와 여론몰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