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노, 중동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인공지능 기업 뷰노(대표 이예하)는 29일부터 2월1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4'에 참가한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아랍헬스는 중동 지역을 넘어 전 세계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행사인만큼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국가 의료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제품들의 임상적 유효성과 활용 사례를 알려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랍헬스’는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1976년 시작해 올해로 49회 째를 맞았다. 매년 10만 명 이상의 병원 관계자 및 바이어들이 참여해 의료 분야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한다. 올해는 180여개 국에서 34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뷰노는 ‘아랍헬스 2024’에서 의료영상 및 생체신호 분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료영상 분야 5개 제품과 함께 가정용 심전도 측정 의료기기 ‘하티브 P30’을 소개한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아랍헬스는 중동 지역을 넘어 전 세계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행사인만큼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국가 의료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제품들의 임상적 유효성과 활용 사례를 알려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제대로 즐긴 겨울 여행…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설하윤, 가슴 뚫린 파격 비키니…강추위 잊은 핫한 자태[DA★]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유병재家, ‘발기’ 오타 한방에 여럿 배꼽 잡네…홍진경도 난리 [DA★]
- 윤혜진, ♥엄태웅 멱살 잡을 뻔한 사연…부부 싸움 언급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