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아이디어 알려주세요” 청주시, 시민 의견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가 24일부터 2월 15일까지 '2024년 청주시 꿀잼 아이디어 시민 의견수렴'을 한다.
이번 의견 수렴은 '청주시 상상발전제안 플랫폼'과 '청주시선'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시는 시민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해 사소한 불편이라도 적극 개선하고, '꿀잼 청주'를 만들 계획이다.
정경훈 정책발전팀장은 "현장감 있는 시민 의견은 일상 속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즐거움을 더하는 중요한 자원"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가 24일부터 2월 15일까지 ‘2024년 청주시 꿀잼 아이디어 시민 의견수렴’을 한다.
이번 의견 수렴은 ‘청주시 상상발전제안 플랫폼’과 ‘청주시선’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발굴 대상은 일상 속 개선이 필요한 작은 불편사항이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아이디어다. 시민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시민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해 사소한 불편이라도 적극 개선하고, ‘꿀잼 청주’를 만들 계획이다.
참여 시민 30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정경훈 정책발전팀장은 “현장감 있는 시민 의견은 일상 속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즐거움을 더하는 중요한 자원”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