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어비스리움 매치` 글로벌 동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 매치'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앱마켓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비스리움 매치'는 퍼즐 기반 꾸미기, 힐링 모바일게임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 매치'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앱마켓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비스리움 매치'는 퍼즐 기반 꾸미기, 힐링 모바일게임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됐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원빌드 서비스로 제공한다. 과거 글로벌에서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어비스리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했다.
원작사인 위메이드커넥트와 협업해 500개 이상 퍼즐 스테이지와 바다, 캐릭터, 퍼즐 블록 등 원작을 떠올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셜 콘텐츠와 미니 게임들도 더해 이번 출시작의 차별점을 뒀다.
신현진 위메이드플레이 PD는 "퍼즐, 꾸미기 장르 팬들과 '어비스리움' IP의 신작을 기다려온 많은 분들께 '어비스리움 매치'는 반가움과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게임이 될 것"이라며 "전 세계 게임 팬들이 모인 더 넓고 깊어진 바다를 무대로 한 K-퍼즐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협박 3억 뜯어낸 20대 여성들, 위 아래집서 7년간 살았다
- `비계 덩어리 가득` 고향사랑 답례품 업체, 결국 협약연장 탈락
- 문재인 `길위에 김대중` 관람…"아주 감동적, 대한민국 다시 세워주시길"
- 전청조 "파라다이스 혼외자 아닌 줄 알면서..."
- 두번째 아내도 살해한 50대, 22년형…"심신 미약 상태" 주장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