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킹' 등급 회원에 매월 보너스 혜택… “충성고객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자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킹' 등급 충성고객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멤버십을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킹'(2회 주문 시) 등 주문 횟수에 따른 3개 등급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교촌은 1월 주문 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자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킹' 등급 충성고객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멤버십을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킹'(2회 주문 시) 등 주문 횟수에 따른 3개 등급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최고 등급인 킹 등급은 이달에 한해 △포장·배달 할인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킹 등급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진행된 '찐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리뉴얼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매월 킹 등급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월 선물은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이다. 교촌은 1월 주문 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앱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멤버십 회원 여러분의 미식과 생활 전반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네시스 GV80, 2026년 전기차로 나온다
- 10년 논란 단통법 폐지…통신사 자율경쟁
- 한동훈, 대통령실 사퇴 요구 거절…“제 임기는 총선 이후까지”
- 내달 데이터허브 시범서비스 개시...데이터거래 자유롭게
- [에듀플러스]제9회 미래와소프트웨어 꿈찾기 캠프, 초·중학생 250명 참여 “SW로 사회 문제 해결
- [에듀플러스]〈칼럼〉'MZ세대'를 위한 변명, 세대 분류는 이해의 통로인가 장벽인가?
- [에듀플러스]이공계 진로 특강〈8〉블랙홀을 추적하는 천문학자, “블랙홀 연구로 와이파이 발
- 노보센스, 한국 모빌리티 업계와 파트너십 본격화 할 것
- 인도네시아서 화산 5곳 연이어 폭발… 주민 수천 명 대피
- SK에코플랜트 참여 화성 양감 연료전지 사업 본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