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 포트만 만난 한소희, 맨발로 휘저은 '디올쇼'…런웨이가 된 복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맨발로 디올쇼를 장악했다.
한소희는 23일 파리 디올쇼 현장을 공개했다.
한소희는 22일 디올 오뜨꾸뛰르 SS24 컬렉션 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디올쇼에서 만난 할리우드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의 투샷으로 화제가 됐던 한소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소희가 맨발로 디올쇼를 장악했다.
한소희는 23일 파리 디올쇼 현장을 공개했다.한소희는 22일 디올 오뜨꾸뛰르 SS24 컬렉션 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디올쇼에서 만난 할리우드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의 투샷으로 화제가 됐던 한소희. 한소희는 나탈리 포트만 옆에서 눈을 지긋이 감고 다정하게 기대 훈훈함을 안겼다.
온몸을 디올로 무장한 한소희는 시크한 재킷에 벨트, 미니백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어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화려한 패턴의 재킷을 매치해 우아함을 더했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후에는 털털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구두가 불편했던 한소희는 구두를 손에 들고 맨발로 당당히 행사장 복도를 거닐었다. 맨발에도 돋보이는 한소희의 우월한 비율이 돋보인다.
한편, 배우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에 출연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태 종용당한 미혼모 아나운서 사연에..서장훈 “그런 인간? 기대 말라” 분노 ('물어보살')
- 이지아, 신동엽과 술 마시고 만취..카메라 향해 “술 안마시면 가”(짠한형)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이사한 집 공개…아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