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연애? 당분간 현재 상황 유지…목표는 근육량 늘리기" [맥미남]

이승길 기자 2024. 1. 23. 1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 / the Life 채널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김종국이 연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김종국은 2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발표회에서 "신청자로 출연할 생각은 없냐"란 질문을 받았다. '맥미남'은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많은 이유로 자신감이 없는 남성들의 콘텐츠다.

이에 김종국은 "본인이 신청하는 게 아니라 지인이 신청하는 거"라면서 "외모를 바꿔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지만 사실 자존감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저는 생각보다 자존감이 굉장히 높다. 걱정 안 하셔도 될 만큼 자존감이 높은 편이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저는 옆에서 도움을 주겠다. 검은 옷, 운동복 패션, 연애 하지 않는 상황 등은 당분간 유지한다. 큰 변화가 있지 않는 이상"이라고 강조했다.

또 "새해 목표는 근육량을 늘리고 싶다. 리스크 없이 운동했다면 강도 있는 운동을 해서 좀 더 재밌게 하고 싶다. 운동에도 변화를 주면서 새로운 재미를 찾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