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2024년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결의대회에 참석한 전남본부 임직원 40여명은 깨끗하고 청렴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기로 다짐했다.
임직원들은 또 개개인이 농협을 대표한다는 자세로 '3행(청렴·소통·배려) 3무(사고·갑질·성희롱) 실천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속가능한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농협본부(본부장 박종탁)가 22일 전남본부 대강당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제25대 농협중앙회회장 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사진).
이날 결의대회에 참석한 전남본부 임직원 40여명은 깨끗하고 청렴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기로 다짐했다.
특히 이달 25일에 치러지는 농협중앙회장 선거와 4월10일 국회의원선거에서 공직선거법과 농협법 등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공고히 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임직원들은 또 개개인이 농협을 대표한다는 자세로 ‘3행(청렴·소통·배려) 3무(사고·갑질·성희롱) 실천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속가능한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