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퍼니싱 시장 리딩할 것”…스튜디오삼익 25·26일 청약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상장으로 신규브랜드 런칭, 카테고리 품목의 개발 및 확장, 해외 온라인커머스 진출을 실현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홈퍼니싱 시장을 리딩하는 회사가 되겠다."
최정석 스튜디오삼익 대표는 23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열고 코스닥 상장 포부를 이같이 밝혔다.
스튜디오삼익은 삼익가구, 죽산목공소, 스튜디오슬립을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기업이다.
스튜디오삼익은 이번 상장에서 85만 주를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중 코스닥 시장 상장 예정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이번 상장으로 신규브랜드 런칭, 카테고리 품목의 개발 및 확장, 해외 온라인커머스 진출을 실현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홈퍼니싱 시장을 리딩하는 회사가 되겠다.”
최정석 스튜디오삼익 대표는 23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열고 코스닥 상장 포부를 이같이 밝혔다. 최 대표는 “고객이 가장 가치있게 돈을 쓸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시장에 가치기준을 제시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도 했다.
스튜디오삼익은 삼익가구, 죽산목공소, 스튜디오슬립을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기업이다. 상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한 달 만에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획역량을 보유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D2C(생산지 직배송) 물류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소비자에게 제공해 홈퍼니싱 업계 최고 경영 효율을 달성했다고도 설명한다.
업계최초로 풀필먼트 공급 시스템도 확보했다. 풀필먼트 공급 시스템은 보관·배송·설치·시공까지 물류 전 과정을 대행하는 서비스로 판매사의 재고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스튜디오삼익은 2018~2022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46.5%다. 동종업계 평균 매출 성장률(3.1%)보다 높다고 설명한다. 지난 10월 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슬립의 본격적인 매출 실현을 통해 질적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향후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고 유통 채널 다변화도 모색한다.
스튜디오삼익은 이번 상장에서 85만 주를 공모한다. 주당 공모 희망 밴드는 1만4500원~1만6500원으로 공모 예정 금액은 123억원~140억원이다. 지난 17일 시작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이날 마무리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한다. 오는 25일~26일 일반청약을 거쳐 2월 중 코스닥 시장 상장 예정이다. 상장 주관은 DB금융투자가 맡았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박지윤 경호원에 정강이 차였다" 소문 확산…양측 갈등 심화
- 투개월 도대윤 "정신병원 강제 입원 당했다"
- 블랙핑크 리사, 美 HBO ‘화이트 로투스’로 배우 데뷔
- '아역배우 출신' 노형욱 "고깃집서 알바 중"…근황 공개
- 이영하 "재혼한 선우은숙,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
- ‘클린스만 경질’ 여론 높아지는데…정몽규 축구협회장 임원회의 ‘불참’ 통보
- '마라톤 세계기록 보유자' 키프텀, 교통사고로 숨져
- "얼굴그어버린다"…이별통보에 여친 감금하고 살인 시도까지
- 코미디언 이은형, 7년 만에 임신…남편 강재준 26㎏ 감량 후 경사
- “성관계 해봤어?” 취준생 분노한 무개념 면접, 어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