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기반 NFT 컬렉션 출시

이학범 2024. 1. 23. 11:4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이하 ERCC)'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조기 은퇴한 고양이들의 클럽'이라는 뜻이 담긴 'ERCC'는 네오위즈의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해 1930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고양이들로 구성된 NFT 컬렉션이다.

'ERCC' NFT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발행되며, 민팅(NFT 발행)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26일까지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의 NFT 런치패드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11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ERCC'의 소셜 플랫폼 X(구 트위터)에서 리트윗 이벤트 등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ERCC' NFT를 선점할 기회가 주어진다.

네오위즈는 "귀여운 매력의 고양이들을 중심으로 한 'ERCC' NFT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NFT 홀더들과의 커뮤니티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ERC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