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그룹, 상반기 신입공채 24개 부문서 인재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C그룹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는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총 24개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합격한 신입사원은 올해 3월 입사 후 약 2주간 기업 비전 및 업무역량 개발, 팀워크 활동, 그룹사 현장 견학 등 입문 교육 과정을 지내고 현장 직무 교육(OJT)을 거쳐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SGC그룹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GC그룹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는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총 24개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한 신입사원은 올해 3월 입사 후 약 2주간 기업 비전 및 업무역량 개발, 팀워크 활동, 그룹사 현장 견학 등 입문 교육 과정을 지내고 현장 직무 교육(OJT)을 거쳐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SGC그룹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GC이테크건설의 경우 국내 휴양 시설 숙박 이용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연근무제 ▷사내 피트니스센터 운영 등도 시행하고 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가 밭맨다'는 그 나라 출신은 반칙?…日미인대회 1등 논란
- 최동석, 두달 반만에 딸·아들 만났다…"소중한 내 새끼들"
- "대치동 수학강사다. 내가 쏜다" 술값 ‘먹튀’ 남성 잡고보니 노숙자
- 유진·기태영 부부, 두 딸 공개…폭풍성장 걸그룹 비주얼
- '사별 남편 사연'으로 임영웅 콘서트 눈물바다 만든 80대 팬, 나문희였다
- 조세호, 9세 연하 연인과 1년째 열애 중…"올해 결혼 계획"
- 신혜선 "웰컴투 삼달리,지쳐있던 나에게 주는 선물 같았다”
- "애들 다 따라할텐데 제정신인가"…'아임어퀸카'로 대박친 걸그룹 신곡 가사 어떻길래
- 김재중 “꼭 징역살면 좋겠다, 이젠 놓아달라”…‘사생택시’ 법적대응 예고
- 밥 시간 놓친 이등병…메뉴에 없는 '특식' 한상 차려준 사장님